[매트록스 제품군]
   [삼성 제품군]
 [?쇱꽦 제품군]
Home > 제품 소개 > 삼성 LFD 비디오월형
 LH55UDEOLBB




    비디오월 UDE-S시리즈 138cm
    LH55UDEOLBB


    [UD55E-S]
  • 제조공정의 색 보정과정을 통해 우수하고 균형 잡힌 화질 유지
  • 특수 저온 패널로 현실감 있는 색 표현 가능
  • 손쉬운 홈 메뉴로 방송사별 맞춤형 화질 조건 설정
[주요 사양]
  • 대각선 사이즈 : 55 "
  • 베젤 두께 : 2.3mm(U/L), 1.2mm(R/B)
  • 응답속도 : 8 ms
  • 밝기 (Typical) : 700 cd/m2
  • 명암비 : 4000:1
  • 해상도 : 1920 x 1080

제조공정의 색 보정과정을 통해 우수하고 균형 잡힌 화질 유지
디스플레이의 색 보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방송사가 카메라로 담은 뉴스 영상 및 기타 그래픽을 디스플레이로 전달하는 과정에서 색 일치성이 하락하게 됩니다.
이처럼 전문 방송사가 요구하는 화질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는 원인이 색 불규칙성인데 이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삼성은 제조공정 과정에서부터 비디오월 UDE-S 시리즈를 튜닝합니다.
뿐만 아니라 비디오월 UDE-S 시리즈의 하드웨어는 대단히 혁신적이며, 보정 가능 툴이 함께 제공됩니다. 비디오월 UDE-S 시리즈의 경우 제조공정 과정에서 여러 단계의 보정작업을 통해 고객의 실제 제품 사용 시 밝기의 균일성과 색 일치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.
따라서 실제 사용하게 될 주요 고객인 방송사는 추가 조정을 할 필요가 없으므로 상대적으로 시간과 에너지를 아낄 수 있습니다.
보정과정을 거친 후 디스플레이의 균일성(디스플레이 전면의 색 정확도 90% 이상)은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합니다.
또한, 보정과정을 통해 뛰어난 화이트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으며, 동시에 여러 단계의 감마 보정을 통해 굉장히 세밀한 색상 표현이 가능합니다.

삼성의 무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 삼성 컬러 엑스퍼트(Samsung Color Expert)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각 방송사의 니즈에 맞게 디스플레이 밝기와 색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.
비디오월 UDE-S 시리즈의 정교한 색 보정과정으로 방송사는 콘텐츠 유형이나 사용 환경에 상관없이 정확한 색 표현이 가능합니다.
특수 저온 패널로 현실감 있는 색 표현 가능
방송국 환경의 특성에 따라 비디오월 패널은 일반 조명환경과는 다른 조명환경에 노출되게 됩니다.
이럴 경우 패널의 색 표현이 불규칙해 지면서 화질이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.
그러나 고품질 삼성 UDE 시리즈 패널은 엄격한 성능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.
기존의 사이니지 패널의 색 값은 10,000K 정도에 달하지만 비디오월 UDE-S 시리즈의 경우 특수 패널을 채용해 색 온도가 2,800 ~ 6,500K 정도 입니다.
따라서 방송사 카메라로도 최적의 색 표현을 구현해낼 수 있습니다.
또한 저온 환경에서 디스플레이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색 표현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.
결과적으로 방송사는 뉴스 영상 및 기타 그래픽을 시청자에게 전달할 때 뛰어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.

특히 UDE-S의 특수 패널은 가로/세로 레이아웃으로 변형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송사는 화질이나 색 일치성의 손상으로 인한 걱정 없이 보다 유연하고 창의적으로 디스플레이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.
그 결과 몰입감 있는 시각적 효과가 가능해져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.
손쉬운 홈 메뉴로 방송사별 맞춤형 화질 조건 설정
급속하게 변화하는 방송 환경에서 방송사는 여러 가지 콘텐츠 유형에 변화를 주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디스플레이 조건을 빠르게 바꾸고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.
삼성 비디오월 UDE-S 시리즈를 사용하면 자주 사용하는 화질 조건을 쉽고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특히 각 방송사는 이번에 새로 개발된 홈 메뉴를 자체 방송 환경의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구체적으로 방송사는 직관적인 홈 메뉴 인터페이스를 활용해 색 값을 2,800 ~ 6,500K 정도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, 미리 설정된 값을 그대로 사용해도 됩니다.
또한, 홈 메뉴를 이용해 색 공간(R/G/B) 값을 바꿀 수 있고 화이트 밸런스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 편리성이 강화된 인터페이스로 화질의 업데이트와 맞춤설정이 매우 간편해 졌습니다.
그 결과 실시간으로 바뀌는 다양한 콘텐츠를 깨끗한 화질로 보여줄 수 있어 방송사의 전반적인 콘텐츠 표현 역량이 강화될 수 있습니다.
뛰어난 화질과 강력한 몰입감, 안정적인 표현으로 시청자의 관심 사로잡기
삼성 비디오월 UDE-S 시리즈는 우수한 성능, 생생한 선명도, 집중력을 높여주는 디스플레이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습니다.
뿐만 아니라 365일 사용을 해도 끄떡없도록 설계되어 빠르게 움직이는 동적 콘텐츠에도 항상 우수한 화질과 색 표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이에 따라 비디오월 UDE-S 시리즈는 24시간 업무를 해야 하는 뉴스룸과 방송 제작환경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디스플레이의 밝기가 700nit의 높은 수준으로 기타 시각적 콘텐츠를 마치 실제로 보는 것처럼 고화질로 보여줄 수 있고 덕분에 시청자는 화면을 볼 때 훨씬 더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.
또한 3.5mm의 초슬림 베젤이 적용되어 화면의 가장자리 면적이 거의 없어 화면을 볼 때 디스플레이에 비춰지는 콘텐츠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.
이처럼 비디오월 UDE-S 시리즈는 높은 안정성과 우수한 밝기, 집중력을 높여주는 베젤 디자인으로 방송사와 시청자가 최고의 시각적 경험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합니다.
내장형 올인원 플랫폼을 통한 간편한 콘텐츠 제작 및 관리
삼성 비디오월 UDE-S 시리즈는 별도의 외부 PC나 장치 없이 사용자가 여러 종류의 화려한 콘텐츠를 제작, 배포 및 관리까지 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.
또한, UDE-S 비디오월에는 내장형 칩 3세대 SSSP에 의해 작동되는 미디어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는데, 이와 함께 강력한 쿼드코어 CPU를 기반으로 디지털 콘텐츠 운영을 간소화하고 총소유비용(TCO)를 낮출 수 있습니다.
결과적으로 콘텐츠 관리자는 비디오월을 쉽게 설치할 수 있고 비용과 수고를 많이 들이지 않고도 타겟층에게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뿐만 아니라 삼성의 뛰어난 콘텐츠 관리 소프트웨어 매직인포(MagicInfo) S3가 3세대 SSSP와 연동될 수 있습니다.
매직인포 S3는 다양한 형태의 사진, 글, 영상 파일과의 호환성을 갖추고 있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파일을 서버에서 화면으로 업로딩하는 과정이 훨씬 더 간편합니다.
또한, 사용자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어울리는 시각적 효과를 창출해낼 수 있습니다.

예를 들어 다양한 종류의 위젯, 스티커, 스탬프, 폰트 스타일이 저장되어 있어 사용자의 업종 및 브랜드에 맞는 콘텐츠를 보다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.
슬림한 벽걸이형 디스플레이: 비즈니스 니즈에 따라 설치, 조절 가능
다양한 기능을 자랑하는 삼성 UDE-S 비디오월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이 여러 가지 포함되어 있습니다.
그 중에서도 비즈니스를 영위하는데 있어 특정한 니즈에 맞도록 비디오월을 유연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.
비디오월과 면적이 동일한 마운트를 먼저 설치한 후 그 위에 비디오월을 올리면 되기 때문에 비디오월을 걸 벽의 면적을 측정하고 차이를 계산할 필요가 없어 설치시간이 줄어듭니다.

특히 UDE-S 비디오월은 업계 제품들 중 너비 39mm의 초슬림 제품으로 디스플레이의 설치 및 조절이 굉장히 용이합니다.
따라서 방해 받지 않고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위치에 디스플레이를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.
기본적으로 3개의 축을 조절하여 디스플레이를 벽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.
일정하고 차이가 보이지 않도록 비디오월을 설치하기 위해 먼저 각각의 디스플레이의 위치를 서로 맞추어야 합니다.

UDE-S 비디오월의 경우 마운트의 위치 조절이 쉽습니다.
x축에서 회전형 나사로 상하 위치를 맞추고, y축에서 왔다갔다하며 좌우 위치를 맞추고 마지막으로 z축에서는 밀고 당겨서 비디오월이 적절하게 앞으로 나올 수 있도록 조절할 수 있습니다.
이처럼 디스플레이를 벽에 설치할 때 일정한 길이로 설치할 수 있으며 이후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설치 시 일일이 비디오월 길이를 측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
또한 이후 특정한 니즈를 위해 조절이 필요한 경우에 비디오월 전체를 분리할 필요가 없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*벽걸이 설치 시 추가비용 발생
준비 중입니다...